/디지털 플라토

[P4C_초등_제3강] 노는 것이 공부하는 것보다 행복할까

"협동조합 아카데미쿱과 협동조합 소요는 아이들이 넘치는 정보 속에서 '참과 거짓', 그리고 '옳고 그름'을 [...]

4+

[P4C_초등_1강] 당신은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람입니까

"협동조합 아카데미쿱과 협동조합 소요는 아이들이 넘치는 정보 속에서 '참과 거짓', 그리고 '옳고 그름'을 [...]

4+

고대 베니스의 소셜 네트워크를 재현 한 타임머신 프로젝트 3/3

소셜 네트워크 이러한 기술들이 개발되고 정교화되고 있는 바로 이 순간에도, 베니스 타임머신은 학자들의 과거에 대한 [...]

0

고대 베니스의 소셜 네트워크를 재현 한 타임머신 프로젝트 2/3

프로젝트의 탄생 카플란은 인문학 분야 특히 언어학에 인공지능을 적용하면서 그의 경력의 대부분을 쌓아왔다.  예를 들어 [...]

0

고대 베니스의 소셜 네트워크를 재현 한 타임머신 프로젝트 1/3

'베네치아 타임머신 프로젝트' 는 베니스기록보관소에 보전되어 있는  방대한 기록물들을 인공지능과 디지털 기술로 처리하여 18세기의 베니스를 [...]

0

디지털 시대와 기본소득 – 3부

기본소득(Basic Income)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? 모든 사람에게 조건없이 일정한 금액을 지급하자는 기본소득 논의가 최근 [...]

2+

Right Menu Icon
error: 콘텐츠는 보호되고 있습니다.! 오른쪽 클릭 또한 실행되지 않습니다.